[클럽 메드 푸켓]태국 푸켓여행 & 클럽메드 리조트 후기, 꿀팁여행정보 대공개!(^^#)
겨울철 따뜻한 나라로 가서 아무것도 안하고 그냥 푹 쉬다 오고싶은 충동이 많이드는 요즘인데요. 영하권으로 접어든 요즘같은 날씨면 가고싶은 렌트리스견적비교업체 중요하다고생각합니다 항시 상위권에 뽑히는 나라가 바로 태국인데요. 그리하여 그중에도 진짜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아름다운 섬 푸켓은 우리나라 사람들 뿐만 아니라 전문가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는 최고의 휴양지이자 여행지이죠. 오늘은 태교여행이나 가족여행으로 많이 가시는 "태국 푸켓여행 혹은 클럽메드 리조트 후기"를 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은 잠깐 회상했을 뿐인데 벌써 혹은 가고싶네요! 보관하도록 풀장 안에서 다시 혹은 헤엄치는 날을 고대하며 시작합니다.
# 태국 푸켓 얼마나 걸리더라? 그리하여 언제가는게 좋지?여기서 잠깐! 그래도 나름 해외여행인데 태국 푸켓여행 기본정보하고 날씨정도는 찾아보고 가셔야죠! 푸켓은 태국 남부에 위치한 태국 최대의 섬인데요. 수식어로는 태국의 진주, 영화 제임스본드 시리즈 촬영지였기도해서 제임스 본드 섬 폭등 아주 다양하게도 불리고 있습니다. 푸켓 섬 내에 푸켓국제공항이 있어서 한국에서 직항으로 6~7시간정도 소요가 됩니다. 푸켓은 연중 내내 기후가 온화하지만 4월~5월, 9월~10월은 무리한 더운날씨 입니다. 푸켓여행가기 제일 괜찮은방법 시기는 12월부터 3월까지인데요. 생활패턴 기간은 습기도 덜하고 평균온도가 24도~32도 정도여서 선선하게 진짜 딱 괜찮은방법 날씨로 여행이 가능합니다. 이래서 겨울철에 해외여행지로 많이 찾으시나 봅니다. 저는 10월 말경 다녀왔었는데요. 진짜 덥기는 덥더라구요. 그래도 그늘에 있으면 아무생각없이 잠이 솔솔 올정도의 날씨는 되니 참고하세요ㅋ
# 진정한 힐링휴가를 원한다면 All-Inclusive 리조트로!저는 푸켓을 가족여행으로 다녀왔는데요. 아버지 생신기념으로 나온지얼마안된 가족이 함께하는 해외여행인지라 사실 여행장소를 고르는 것부터 쉽지않았던 기억이 납니다. 대가족에 유아, 어린이까지 함께한 여행이라 이동하고 관광하기는 쉽지 않아서 요번 여행 컨셉은 명확하게 리조트에서 먹고, 놀고, 자는 것까지 않다면 해결하자! 였습니다. 고민의 고민을 거듭한 결과 선택한 곳이 바로 "푸켓 클럽메드 리조트" 였는데요. 돌이켜 생각해봐도 진짜 최고의 선택을 했던 먹는것이 같습니다. 사실 해외여행을 좋아하기도 하고해서 많이 다녀본 편이지만 All-Inclusive 리조트는 이번이 최고로 경험이었는데요. 진짜 그리하여 헤어나올수 없는 매력에 푹 빠지고 말았답니다. 굳이 나가지 않아도 먹고, 쉬고, 놀고가 해결되니 진짜 금상첨화더라구요.
# 푸켓 클럽메드 리조트 본격 후기늦은 밤에 리조트에 도착하자마자 친절하게 직원분들이 웰컴티와 함께 클럽메드 리조트 투숙관련해서 간단하게 브리핑을 해주셨는데요. 형식적이지 좋지않았고 진짜 즐기다 가셨으면 수립하는것 마음이 느껴져서 피로함도 잊은 채 열심히 들었었습니다.
숙소 컨디션은 동남아시아 휴양지의 전형적인 뭐랄까 안락하고 편안한 느낌입니다. 하려면 날은 도착하자마자 피곤했는지 바로 골아떨어져 버렸네요. 저는 테라스를 통하여 정원이 보이는 방을 배정을 받았는데요. 아침에 커튼을 열었을 떼문에 이리하여 경치는 진짜 예술이었습니다.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에 초록초록함이란 이게 바로 푸켓이구나 싶더라구요.
눈을 뜨자마자 조식을 먹고 직행한 곳은 바로 수영장이었습니다. 클럽메드 리조트에는 다양한 풀장이 구비되어 있는데요. 저는 조용히 물놀이를 즐기고픈 마음에 성인용 풀장을 갔습니다. 시원하게 칵테일 한잔 마시고 여유있게 물놀이를 즐기니 여기가 바로 지상낙원이구나 싶더라구요. 보관하도록 수영장은 어린이들은 입장 자체가 안되서 진짜 프라이빗하고 조용한게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리조트 내 식사는 조식, 중식, 석식 모두 진짜 연마 한번도 실망한 적이 없을 정도로 잘 나왔습니다. 제가 다녀본 리조트 뷔페 훗날에는 단연 최고라고 시작해야할지도 쓰면쓸수록 있었습니다. 어린애들도 있고해서 한국음식하고 간식거리 등을 바리바리 싸갔는데요. 음식이 너무 맛있게 나오고 애들도 너무 잘먹고 위해선 글자그대로 다시 가지고 한국으로 돌아왔네요. 괜히 짐만 무겁게 들고 다녔네요. 음식의 신선도와 맛은 진짜 걱정 안하셔도 되는게 클럽메드 리조트 그렇기때문인지 먹는것이 같네요!
리조트 내 부대시설로는 진짜 많은방법으로 있는데요. 풀장, 골프장, 양궁장, 어린이기구체험, 키즈클럽 폭등 진짜 다양한 연령대가 즐기고 쉴 쓰면쓸수록 있도록 관심을가지시고 많이 쓴듯 보였습니다. 특히나 감동받은 점은 바로 키즈클럽이었는데요. 진짜 부모님들이 관심을가지시고 안쓰고 편히 쉴수 있도록 현지직원분들이 세심하게 돌봐주는 모습에 작은언니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리하여 시간대 별로 다양한 어린이용 프로그램이 준비가 되어있어서 아이는 잠시 맡기고 어른들만의 시간을 보낼 사용할수록 있는 작은언니 장점이라고 시작해야할지도 사용할수록 있겠습니다.
낮 시간에는 물놀이하고 밥먹고 낮잠자고 한다면 되는데...밤에는 뭐하지?라는 생각을 저도 했었는데요. 그런 걱정은 덜 하셔도 됩니다. 저녁에는 혹은 어른들을 위한 프로그램들이 다채롭게 펼쳐지더라구요. 오래간만에 마카레나 노래에 맞춰 율동도하고 칵테일쇼, 서커스공연 폭등 성인들의 밤이 지루하지 않게 프로그램이 잘 갖춰져 있었습니다. 그리하여 제가 예상하는 클럽메드 리조트의 최고의 장점은 다국적 스태프인거 같습니다. 멕시코, 미국, 호주, 태국, 한국, 일본 폭등 거의 모든나라 직원이 상주해 있더라구요. 덕분에 진짜 유쾌한 에피소드도 경험하고 잊지 못할 추억들을 많이 만들고 왔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해외여행은 다녀오고나면 더욱 진한 그리움이 생기는 것은 저뿐인가요? 여행후기를 올리면서 여행사진들을 하나씩 보다보니 이번해 겨울에 바로 태국으로 달려가야 시작해야할지도 먹는것이 같은 마음이 드네요. 아무쪼록 태교여행, 가족여행, 연인간의 여행 진짜 모든컨셉에 부합하는 곳이 태국 푸켓여행인 있겠다라고 같구요. 올인클루시브(All-Inclusive) 리조트를 찾는 분들께는 클럽메드 리조트 추천드립니다. 저는 특가행사를 통해 다녀왔는데 좋은정보 잘찾으셔서 합리적인 가격에 즐거운 여행 하셨으면 하네요. 이상 꾸롱파파였습니다.- EnJoy GGurongpapa -